커뮤니티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준비하는 순창건강장수연구소 프로그램

묻고 답하기

어제 순창군 힐링스파를 이용했습니다. 답변 부탁

  • 김민경
  • 1
  • 435
  • Print
  • 글주소
  • 05-16

어제 순창군 힐링스파를 이용했습니다. 정확히 입장료를 4시 39분 04초에 카드 결재가 되었으며 매표해주신 분께서 6시가 마감이라 30분 정도에는 물에서 나와야 될것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전 6시까지 나가기만 되는거죠?라고 되물었고 샤워까지 6시에 나오시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40분까지 스파하고 얼른 씻고 나오면 되겠다는 계산하에 들어갔습니다.


야외 노천탕에 5시 10분에 한분이 오셔서 나가실때가 되었다고 정리하고 나오시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벌써요? 라고 물었고 도대체 시간이 몇시이지 물었더니 5시 12분이라는 말씀이 돌아왔습니다. 황당했습니다. 아직 시간 충분하네요 라고 말했더니 하시는 말씀이 샤워실이 붐벼서 미리 나가야 될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시간 실내에 20명 안팎이었으며 (남녀 합친 숫자) 6시가 마감이면서 5시 30분에 나오라는 인포도  이상했지만 5시 12분에 나오라고 말하는 그분 때문에 힐링이 아닌 완전 문제 가 있는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 글을 쓰며 제 입장료 환불을 요청하려고 글을 씁니다. 저는 6시를 마감으로 알고 들어갔으며, 5시 12분에 샤워장이 붐빌수 있으니 나오라는 그 분 말때문에 착한 우리 아이들은 안전요원이 나가라고 했으니 나가야 된다며 규칙을 지켜야 된다고 하니~ 아이에게 원칙은 6시까지라고 설명을 해주었고 원칙을 지키지 않은 힐링스파에 환불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5시 12분에 정리할 상황이라면 저처럼 4시40분에 들어갈 사람들에게는 입장을 못하게 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한시간 전 입장금지이므로 4시12분에 입장을 못하게했어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전남 일대 6곳 이상 아침에 전화 해 확인 한 결과 어디 한곳도 6시 마감이면서 5시30분에 나가라는 곳은 단 한곳도 없었음을 전화통화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제 환불 요구가 무리한 요구가 아님을 다시한번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잘못된 정책으로 피해보는 것 소비자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며 그런 잘못된 직원으로 순창군의 이미지가 나빠져서도 안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 입장료 환분을 요청합니다. 8a52c585b45e1f6513a83848a7290c8c.jpg
569658015a734196537f3b3e2a536e88.jpg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 어제 순창군 힐링스파를 이용했습니다. 답변 부탁 +1 김민경 2022-05-16 436
1 건축설계공모 질의 답변 이자은 2021-09-23 565